엉덩이 탐정 다른 그림을 찾아라! 엉덩이 탐정 찾아라 북 시리즈 2
트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큐 1104의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라면 한 번은 접해봤을텐데요.
어차피 보는 애니매이션이라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걸 보여주자며
신랑이 종종 아이들에게 엉덩이 탐정을 보여줘요.
뭔가 추리를 하면서 장면 사이사이 나오는 미로찾기, 숨은 엉덩이 찾기 등
가끔 같이 보면 뭔가 집중하게 되고 재미있고 그렇더라구요.


TV로 봐도 재미있지만 책으로 보면 더 좋겠다 싶은 마음이 들었는데,
다른 그림 찾기 책으로 엉덩이 탐정을 만나보았어용. ^^


엉덩이 탐정 캐릭터 소개가 가장 먼저 나와요.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 말티즈 서장님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와요.


엉덩이 탐정 다른 그림을 찾아라! 책은
다른 그림 찾기, 숨은 그림 찾기, 같은 그림 찾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른 그림을 찾기>
두 그림을 비교하면서 서로 다른 부분을 찾아볼 수 있어요.


<숨은 그림을 찾기>
곳곳에 숨어 있는 캐릭터들을 찾다보면 세부적인 부분을 볼 수 있는 집중력과 관찰력이 생긴답니다.


<같은 그림을 찾기>
보기 그림과 다른 듯 같은 그림들을 비교하면서 같은 그림을 찾아봐요.
문제 해결 능력과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이 쑥쑥 생긴다고 해요.


7살 큰 아이, 4살 작은 아이와 함께 다른 그림 찾기부터 해보았어요.
저는 유아서적이고 다른 그림 찾기가 뭐가 어렵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왠걸요. 진짜 안보이더라구요.


아이와 완전 몰입해서 찾는데 찾을때마다 서로 환호성을 질렀어요.
이런게 바로 성취감인가 ㅋㅋㅋ

 

숨은 그림 찾기도 순식간에 찾아서 동그라미

 

같은 그림 찾기는 하다가 저는 두손두발 들고
결국 아이가 매의 눈으로 찾아냈어요.
어찌나 안보이던지 ㅋㅋㅋ

아이도 재미있게 했지만 저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다른 그림 찾기는 여러 종류가 있었어요.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을 비교하면서 찾았는데,
아이는 손가락으로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비교하더라구요.


사물을 바라보는 관찰력과 창의적인 사고 능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각적 인지 능력과 집중력도 기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콕하면서 공부도 하고 재미있는 놀이도 많이 하잖아요.
아이와 보내는 황금같은 시간에 다른 그림 찾기책으로 더 재미있는 시간 보냈어요 ^^


#애니메이션엉덩이탐정 #다른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 #관찰력 #집중력 #창의력 #문제해결능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