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물감 색칠 3 : 동물 - 물만 있으면 색칠 끝~! 종이 물감 색칠 3
로이비쥬얼 기획 / 로이북스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물감놀이를 한 번 하려면 물감, 팔레트, 물통, 붓, 앞치마까지 준비해야할 준비물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선뜻 물감놀이를 잘 못시켜주는데, 물만 있으면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신기한 색칠놀이가 있더라구요.

완전 대박을 외치면서 아이들과 색칠놀이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코끼리, 악어, 기린, 호랑이, 사자, 토끼, 원숭이, 공작새, 돌고래, 거북이등

동물을 주제로한 색칠놀이가 10개 들어있어요.

 


색칠놀이 위에는 분홍,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보라, 갈색 8색의 물감 팔레트가 있어서 붓에 물만 묻히면 바로 색칠할 수 있어요.

 

 

얇은 붓도 하나 들어있어서 물만 준비해주었어요. ^^

털이 빠지거나 갈라지지 않아 좋았고, 사선형으로 되어 있어 좁은 곳과 넓은 곳을 자유롭게 칠 할 수 있었어요.

(붓은 하나만 들어있기 때문에 동생것은 따로 준비했답니다.)

 

 

물감 팔레트는 색칠놀이 위쪽에 있어 아이의 손에 묻지 않았어요.

4살 이텍이도 쓱쓱 물감으로 색칠놀이를 해봅니다.

 

 

물감이 좀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색칠놀이를 하는데 부족함이 없었어요.

한 장을 색칠하기에 넉넉했어요 ^^

 

마구마구마구 덧칠을 하는데도 종이가 뚫리지 않을 만큼 두껍고 견고했어요!

 

첫번째 색칠놀이는 구멍을 낼 것처럼 덧칠을 하더니

두번째 색칠놀이를 하니 제법 색칠을 해서 신기했답니다.

 


손에 조금 묻어도 수채화 물감이라 물로 씻으니 잘 지워져서 아이들이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한장씩 낱장으로 휴대하기도 좋고, 그림이 다양해 아이들도 재미있고 ^^

코로나로 집콕하는 요즘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물감놀이하기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