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미스터리 클럽 1 : 금붕어의 정체 방과 후 미스터리 클럽 1
치넨 미키토 지음, Gurin. 그림, 한귀숙 옮김 / 시공주니어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재미와 미스터리가 가득한 새로운 탐정 동화

〈방과 후 미스터리 클럽〉 1. 금붕어의 정체


학교 건물 꼭대기 층 구석에는 삼인방이 활동하는 탐정 동아리 ‘미스터리 클럽’ 아지트가 있다. ‘미스터리 클럽’이 하는 일은 이상야릇하고 재밌는 사건을 해결하는 것! 이번에는 학교 안 동상이 쓰러졌다는 사건을 의뢰 받았다. 그러나 텐마는 사건이 시시하다며 학교 수영장에서 있었던 일을 알아보겠다고 한다. 학교 수영장에 누군가 풀어놓은 형형색색의 금붕어 수십 마리가 헤엄치고 있던 것이다! 미스터리 삼인방은 어떻게 된 영문인지 알아내고자 축제 장소로 향하는데……. 미스터리 삼인방에게 주어진 두 개의 사건! 과연 이 두 개의 사건은 어떻게 연결되어 있을까? 이들은 사건을 모두 해결할 수 있을까?



[시공주니어] 방과후 미스터리 클럽


사전 어린이 미스터리 탐정단의 강력 추천!

미스터리 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흥미진진한 사건의 등장과 추리의 즐거움


아이들이 즐겨하는 방과후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재미있는 동화책을 발견했어요. 

 학교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어린이 독자들의 공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데요.

사고력과 추리력을 높일 수 있는 고마운 책이기도 합니다.  


생존 수영 수업을 하루 앞둔, 어느 날 학교 수영장에는 누군가 풀어놓은 형형색색의 금붕어 수십 마리가 유유히 움직이고 있다. 이 흥미진진한 사건의 시작은 첫 장부터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과 후 미스터리 클럽〉 시리즈는 수영장에 나타난 금붕어 사건, 운동장 위 미스터리 서클 사건, 움직이는 거북이 동상 사건 등 모두 학교라는 공간 안에서 사건이 펼쳐진다.



새로운 탐정 동아리의 등장!

미스터리 삼인방이 전하는 우정과 협동의 힘


미스터리 클럽 삼인방은 의뢰받은 사건을 힘을 모아 함께 해결해 나가는데요. 

사건의 단서를 찾아내고 서로 협동하는 과정에서 성장하는 뿌듯한 내용이랍니다. 


이 작품은 ‘어린이를 위한 작품’이라고 생각하며 써 내려간 것이 아닙니다. 어른들을 위한 소설을 쓸 때와 똑같은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 가면서 어린이들이 ‘독서 인생 최초로 작품에 흩어진 미스터리 단서를 잡아 스스로 사건을 해결’해 가길 바랐습니다. 더불어 읽고 생각하는 즐거움이 얼마나 기분 좋은 일인지 알려 주는 것을 목표로 이 책을 냈어요. 부모님도 아이와 함께 추리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으면 더할 나위가 없겠습니다.

_치넨 미키토, 작가의 말 중에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