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종족의 탄생 3 : 첫 번째 전투 전사들 5부 종족의 탄생 3
에린 헌터 외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산을 떠난 고양이들을 향한 스톤텔러의 불길한 예언!

“욕심은 시작일 뿐이다. 전쟁이 일어날 것이다!”


전사로 살아가는 고양이들의 세계를 눈에 보일 듯 생생하게 그려낸 에린 헌터의 『전사들: 제5부 종족의 탄생』, 그 세 번째 이야기!

클리어스카이가 다스리는 숲을 빠져나온 썬더는 그레이윙이 있는 황무지로 돌아간다. 그사이 숲 진영과 황무지 진영 사이의 갈등과 오해는 점점 깊어진다. 그레이윙은 양쪽 모두 평화롭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거라고 믿지만, 클리어스카이는 영역을 나누는 경계와 가혹한 규칙만이 미래를 위한 유일한 희망이라고 주장한다. 스톤텔러의 예언과 페블하트의 불길한 꿈은 곧 있을 전쟁을 암시하는데…….전쟁을 막기 위한 그레이윙의 노력은 어떤 결과를 가져올까?


〈전사들〉 시리즈의 프리퀄, 종족의 첫 새벽이 열린다!




[가람어린이] 전사들-첫 번째 전투

늘 기대만큼 이야기가 나오는 전사들,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스케일!

전사들 첫 번째 전투가 신간으로 나왔어요.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무려 116주 동안 머무른 세계적인 화제작!

전 세계 38개국어로 번역 출판되어 8천만 부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에린 헌터의 『전사들』 제5부 ‘종족의 탄생’, 세 번째 이야기!

전사로 살아가는 고양이들의 세계를 눈에 보일 듯 생생하게 그려낸

『전사들』 시리즈의 프리퀄, 종족의 첫 새벽이 열린다!



『전사들』 시리즈는 영어권 지역에서 천만 부 이상 판매되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무려 116주 동안 머물러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에요. 

이번에 나온 시리즈는천둥족과 강족, 바람족, 그림자족, 하늘족의 탄생 이야기를 그리고 있답니다.

전사로 살아가는 고양이들의 세계를 눈에 보일 듯 생생하게 그려낸 에린 헌터의 『전사들』 시리즈! 

대장정의 첫 시작을 여는 프리퀄, 종족의 탄생! 그 세 번째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오래전 산에 살고 있던 부족 고양이들은 스톤텔러가 받은 계시를 따라 태양의 흔적을 쫓아 산을 내려온다. 긴 여정 끝에 태양의 흔적이 가리키는 넓은 땅에 도착한 고양이들은 두 무리로 나뉘어 황무지와 숲에 각각 자리를 잡는다.

숲에 자리 잡은 고양이들의 지도자인 클리어스카이는 산에서 겪은 굶주림을 또다시 겪게 될까 봐 두려움에 사로잡혀, 점점 더 영역과 경계에 집착하며 경계를 넘어오는 고양이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또한 무리에 도움이 되지 않는 고양이는 가차 없이 추방한다.



『전사들』은 시리즈마다 각 6부작으로 구성된 개성 있는 이야기들이 담겨 있어요. 

이야기마다 몇 세대에 걸친 전사들이 영역과 명예, 생존을 위해 싸우는 모험의 대장정이 펼쳐지는데요. 

기나긴 여행과 무자비한 적들, 배신과 비탄에도 불구하고 종족들의 삶을 지탱해 주는 전사의 규약을 지켜 나갈 수 있을 것인지, 끊임없는 시험이 이어지는 흥미진진한 책이랍니다. 


또 다른 베스트셀러 『별을 쫓는 자들』, 『살아남은 자들』 시리즈의 작가이기도 한 에린 헌터는 동물에 대한 사랑과 자연계의 잔인한 매력에서 영감을 받고, 자연에 대한 경이감을 갖는 동시에 동물 행동에 대한 신화적 설명을 만들어 내는 것을 즐긴다. 면밀한 관찰에 신화적 상상력을 덧붙여 탄생시킨 야생 고양이들의 이야기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