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사들 별들의 징조 5 : 잊힌 전사 ㅣ 전사들 4부 별들의 징조 5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3년 9월
평점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116주 동안 머무른 세계적인 화제작!
전 세계 35개국어로 번역 출판되어 3천만 부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에린 헌터의 〈전사들〉 제4부 ‘별들의 징조’, 다섯 번째 이야기!
“별들의 끝이 다가오고 있다,
영원히 계속될 어둠에 맞서기 위해서 셋은 넷이 되어야 한다!”

[가람어린이]별들의 징조 전사들_5. 잊힌 전사
『해리 포터』이후로 가장 훌륭한 소설! 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전사들!
액션으로 가득 찬 모험담으로 책이 아무리 두꺼워도 쓱쓱 읽히는 즐거움을 주는 책이에요!
구조가 복잡해도 흥미있는 요소가 많아서 재미에 푹 빠질 수 있는 책!
조만간 영화로도 만들어진다고 하니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네요!
*영화 제작
영화 〈전사들〉은 STX엔터테인먼트와 알리바바 픽쳐스가 공동제작을 맡는다.
제작자로는 해리 포터 시리즈 영화 감독인 데이비드 예이츠가, 각본은 『쿵푸팬더1-3』, 『앨빈과 슈퍼밴드』, 『크롤』의 조나단 에이벨, 글렌 버거가 맡았다.

『전사들』 시리즈는 영어권 지역에서 천만 부 이상 판매되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무려 116주 동안 머물러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입니다.
지난 4권도 매우 재미있게 읽었느데 이번에 나온 책은 재미다 두배이상! 보장합니다. ㅎㅎ
어둠의 숲 전사들은 살아 있는 고양이들을 꿈속에서 계속 훈련시키고, 어둠의 숲과의 전쟁은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다. 종족 동료조차 믿을 수 없고 서로에 대한 불신이 커져 가는 가운데 종족 고양이들에게 원한을 품은 솔이 호숫가를 다시 찾아온다. 솔은 바람족을 부추겨 지하 굴길로 천둥족을 침략할 계획을 세우고, 솔의 음모를 막기 위해 오래전 종족의 기억에서 잊힌 전사가 모습을 드러낸다. 이제 전사 고양이들은 누구의 말을 믿을 수 있을지 결정을 내려야 한다, 너무 늦기 전에.

전사들은 시리즈마다 각 6부작으로 구성된 개성 있는 이야기들이 담겨져 있어요.
각 장마다 전사들이 나와서 엄청난 모험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요.
전 세계적으로도 많이 팔렸다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데요.
현재도, 앞으로도 이야기가 만들어질테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또 다른 베스트셀러 『살아남은 자들』 시리즈의 작가이기도 한 에린 헌터는 동물에 대한 사랑과 자연계의 잔인한 매력에서 영감을 받고, 자연에 대한 경이감을 갖는 동시에 동물 행동에 대한 신화적 설명을 만들어 내는 것을 즐긴다. 면밀한 관찰에 신화적 상상력을 덧붙여 탄생시킨 야생 고양이들의 이야기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