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다크메이지 02권 다크메이지 2
김정률 / 스토리위즈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카롯트 제국의 실력자들을 보면서 쓴웃음을 짓는 데이몬을 보니 저도 씁쓸했습니다.

과거에는 굉장한 실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내력을 잃은 상태라 무사로서의 승부욕과 현재 상황의 괴리감에 착잡해하는 모습이 안타까웠어요.

그래도 이미 지나간 과거를 계속 상기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의지가 멋졌습니다.


데이몬은 마법을 배우기 위해 직접 실력있는 마법사를 찾아가는데 당연히 마법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다고 마법사는 거절해요.

하지만 데이몬의 간절함과 진심에 마음이 움직여 그가 마법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줘요.

늦은 나이에 재능이 필요한 마법을 배운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데이몬을 보니까 저도 모르는 것이 있으면 포기하지 말고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법에 무지한지라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 데이몬의 질문에도 그의 학구열을 마음에 들어해서 기꺼이 도움을 주는 교수도 있어서 역시 노력하는 사람은 다들 알아보는구나 싶었네요.


그렇게 이론 공부를 열심히 한 끝에 마침내 자신을 제자로 받아주겠다는 마법사도 만나게 되는데 그 스승의 정체는 이 소설의 제목을 보면 대충 유추할 수 있어서 놀랍지는 않았습니다.

스승을 만나 본격적으로 마법을 배우고 성장할 주인공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