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세트] 디어 마이 히어로(Dear My Hero) (총3권/완결)
효봉이 / 베아트리체 / 2020년 12월
평점 :
판매중지
시작부터 똥군기 잡는 선배놈 때문에 혈압 상승했는데 여주가 너무 멋지네요.
뭐같은 똥군기 잡으면서 분위기 말아먹는 놈에게 제대로 한 방 먹여주고 퇴장하는데 너무 멋져서 책 읽다 말고 박수를 쳤습니다.
여자인 제가 봐도 반할 것 같은데 남주가 호감을 갖게 되는 건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
남주에게 뭔가 불미스러운 일이 벌어지면 귀신같이 알아채고 진상을 밝히는 여주를 보며 남주는 뭔가가 있다고 느꼈는데 제목이 힌트였어요.
여주에게는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었던 것입니다.
미래도 아니고 과거, 게다가 딱 어제 일만 알 수 있는 게 큰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능력있는 여주는 아주 잘 활용합니다.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는 것은 좋을 때도 있지만 그 능력으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받는 일도 생기기 마련이라 여주는 그 능력을 밝히는 것을 꺼려해요.
저라도 누가 내가 어제 한 일을 다 볼 수 있다고 생각하면 괜히 찔리고 피하게 될 것 같은ㅜㅜ
하지만 남주는 그런 여주의 능력에 선입견을 가지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여주를 좋아하고 그 마음을 숨기지 않아서 멋졌어요.
멋진 언니와 멋진 오빠의 만남! 저는 대찬성입니다!!!
중심 사건이 있고 주인공들의 만남 이후 사건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감정선도 괜찮아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