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차원 이동자를 주웠는데 밥은 뭘 줘야 하나요? (총3권/완결)
핑크파우더 / MANZ’ / 2020년 11월
평점 :
판매중지


위대한 지성체 드래곤이 심심함에 몸부림 치다가 인간계에 놀러가서 머리 검은 짐승 줍줍하는 이야기입니다.

제 안에서 드래곤하면 공이라는 이미지가 강해서 당연히 드래곤이 공이라고 생각하고 읽었는데요. 읽다 보니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대충 넘긴 표지를 다시 보니 검은 머리가 대놓고 공이었네요.


드래곤이 보기 드문 검은 머리와 검은색 눈에 반해서 애완 인간용으로 데려오긴 했지만 진짜 반려동물처럼 기를 줄은 몰랐어요ㅋㅋㅋ

인간이 마구 무니까 눌지 못하게 교육을 시키고 뿌듯해하는 드래곤 넘귀~

말이 통하지 않는 인간과 번역 마법으로 대화하는데 자연스럽게 판타지 소설에 등장하는 용처럼 말투 번역되는 것도 그렇고 소소한 개그 포인트가 있어서 재밌게 읽었습니다.


제일 인상 깊었던 부분은 엘프 마을에 인간(율)을 데려가서 엘프가 치료하기 위해 만지려고 하니까 손대지 말라면서 "얜 물어." 하는 장면이었어요.

순간적으로 세*개가 스쳐 지나가더군요. 우리 애는 진짜 뭅니다. 무는 애예요ㅋㅋㅋ


표지를 보면 건장한 성인 남성인데 드래곤이 아주 작고 귀여운 아가 멍멍이 대하듯 소중하고 조심스럽게 양육해서 사실은 어린 소년인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였네요.

초반에는 양육물 분위기가 있는데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이별한 뒤 재회하면서 분위기가 달라지니 양육물 별로인 분들도 일단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