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못마땅한 디어 -사쿠라바 선생의 희한한 고민 - 뉴 루비코믹스 2518 [루비] 디어 3
아키사메 루이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과 사랑 모두 열심인 카나타가 새로 담당하게 된 일러스트레이터가 대놓고 카나타를 노리고 있다고 사쿠라바에게 선포를 하면서 흥미롭게 이야기가 시작되네요.


일을 할 때의 카나타는 생기가 넘치고, 상대방이 힘낼 수 있는 말을 예쁘게 해주기 때문에 반한 건 이해가 가지만 상대가 사쿠라바라니 이미 졌죠 뭐ㅋㅋㅋ

게다가 카나타는 상대방을 그냥 담당 작가로만 봐서 플러팅 열심히 해도 전혀 통하지 않습니다.

카나타의 마음 속에는 사쿠라바 선생님 뿐이라고요!!


사실 사쿠라바는 별로 질투하지 않을 것 같아서 덤덤하게 넘어가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엄청나게 상대를 의식하고 카나타에 대한 소유욕과 집착에 홀로 앓아서 좋았어요.

질투로 돌아버릴 것 같은데 카나타에게 말도 못하고 혼자 고민하는 게 답답하면서도 은근 재밌었네요.

밝고 화사한 카나타와 대조적으로 사쿠라바의 마음은 점점 어두워져서 불안했는데 많이 무거워지진 않고 잘 해결됩니다. 카나타가 밝은 사람이라 잘 풀린 것 같아요.


조심스러운 디어 커플 이야기도 뒤에 짧게나마 수록되어 있어서 즐겁게 읽었네요.

저는 이 커플도 좋아해서 어떻게 살고 있나 궁금했는데 아주 자~알 살고 있어서 흐뭇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