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메멘토 스칼렛 - 뉴 루비코믹스 2501
쿠사비 케리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사비 케리 작가님 작품 오랜만에 보는데 전보다 스토리가 탄탄해지셨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예전에는 좀 더 가벼운 이야기를 다루셨던 것 같은데 무거운 스토리도 잘 쓰시네요.


형사였던 카노오는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파트너를 잃고 형사를 관둔 뒤 홀로 예전 사건을 파헤치던 중에 예전에 인연이 있던 사람에게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함께 일하게 됩니다.

그렇게 카노오는 여러가지 이유로 경찰에서 다루지 않는 사건들을 수사하는 집단에 소속되게 되는데 여기 소속된 인물들 이력이 화려해서 흥미로웠어요.

예전에 형사 일을 했거나 범죄를 저질렀거나 하는 평범하지 않은 이력을 가진 사람들인데 다들 능력이 뛰어나서 멋있더라고요.


주인공인 카노오도 매력적이긴 하지만 저는 카노오의 파트너 카이리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가벼운 것 같으면서도 종종 핵심을 찌르는 말을 하는 나른하고 요염한 미인 너무 좋아요!

카노오의 정신이 불안하게 흔들릴 때 카이리가 몸을 써서 정신을 차리게 만드는데 너무 섹시~


사건 비중이 상당한데 에로함도 놓치지 않고 적절하게 분배되어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사건도 대충 사건물 흉내를 낸 사건은 이용당한 사건물 아니고 탄탄한 사건물이라 사건물 처돌이인 저는 아주 만족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