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루비] 그리 아름답지 않아도 괜찮아 - 뉴 루비코믹스 2503
우리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등학생 때 사귀어 준다고 고백했던 이웃집 초등학생이 하이스펙에 취향저격하는 남자가 되어 나타난다면?!


아키토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모델로 이미지와는 달리 굉장한 허당입니다.

연애관도 헐렁해서 헤어진 남친과 파트너를 할 정도로 가볍지만 쥰페이가 이성애자라고 생각해서 의식하지 않으려 해요.

하지만 알고 보니 쥰페이는 쭉 아키토를 좋아하고 있었고, 서로에게 호감이 있음이 밝혀지지만 둘의 연애관 차이로 인해 오해가 쌓이게 됩니다.


초반부터 서로에게 마음은 있지만 연애관이 너무 정반대라 짝사랑 아닌 짝사랑을 하게 되는 과정이 웃펐어요.

가벼운 만남 위주로 남자들을 만나와서 쉽게 몸으로 가까워지려고 하는 아키토와 몸이 아닌 마음부터 차근차근 단계를 쌓아가면 정식으로 교제하고 싶은 쥰페이는 달라도 너무 달랐습니다.


제 성향이 쥰페이에 가까워서 쥰페이에 감정이입을 하면서 봤는데 쥰페이 친구가 하는 말에 정신이 번쩍 들었네요.

지나치게 결벽한 연애관 때문에 상대가 불안해 한다는 친구의 말에 무작정 몸으로 들이대는 아키토의 마음이 이해가 가더라고요.


전 남친이자 파트너인 남자의 존재가 가장 큰 걸림돌이 아닐까 했는데, 등장인물들이 엄청 쿨해서 그냥 직접적으로 물어보고 금방 정리가 돼서 신선했어요. 

감정 1도 없이 그냥 욕구 충족만 하던 사이라서 그런지 질척임 없이 굉장히 산뜻하게 마무리되니 이물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둘이 너무 다른 연애관을 가지고 있어서 삽질하는게 주요 갈등이에요.


직진 연하공 X 연상 미인수 조합은 역시 진리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