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루비] 환히 웃는 마녀에게 고한다 - 뉴 루비코믹스 2517
키타하라 리이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외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친구 유이의 할머니가 병으로 돌아가시고 친구에게 비밀이 있었다는 걸 알게 된 료.

사실 유이의 할머니는 마녀였고, 원래는 여자에게 마녀의 힘이 나타나지만 돌아가신 할머니의 손을 잡는 순간 마녀의 힘이 유이에게 옮겨온 것!

마녀의 힘 때문인지 점점 아름다워지는 유이에게 료는 설레기 시작하는데...


제목과 의미심장한 표지를 보고 피폐물인가! 했는데 힐링물이었습니다. 

유이가 표지에서 뭔가 계략공처럼 나왔지만 전혀 아닙니다. 잘 우는 대형 댕댕이...

표지를 장식한 메인 커플 이야기 외에도 마녀의 힘을 가진 사람이 등장하는 다양한 커플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이렇게 여러 커플 이야기가 나오는 경우 꼭 별로인 이야기가 하나씩 있던데 이 책은 전부 괜찮았어요.


이제 막 마녀의 힘을 자각해서 많이 서투른 초보 마녀 유이, 사람을 현혹하는 마녀, 반쪽짜리 마녀의 힘을 가진 형제 이렇게 세 가지 유형의 마녀가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표제작이 가장 괜찮았고, 그 다음엔 형제 이야기가 좋았어요. 형제 이야기는 근친 분위기 풍기는데 건전합니다! 

형제 이야기는 스핀오프로 나와도 좋을 것 같아요.


마녀의 힘을 가지고 있는 공통점을 가진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볼 수 있어서 통일감 있으면서도 다채로운 단편 모음집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