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싫은 채로 있게 해줘 2부 - 뉴 루비코믹스 2505 [루비] 싫은 채로 있게 해줘 2
히지키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부 나오길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네요.

1부 끝에서 애를 낳았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어쨌든 임신을 하고 끝났기 때문에 네 식구가 사는 모습 얼른 보고 싶었어요.


갑자기 아이가 생기니 초보 아빠는 아이 돌보는 것에 서툴러서 당황하기도 하지만 든든한 딸의 지원에 가족 분위기는 화목합니다.

태어나기 전부터 누나가 된다며 기뻐하더니 동생을 정말 살뜰하게 돌봐서 흐뭇했어요.


훈훈하고 좋았던 분위기가 이어지다가 수를 임신 시킨 쓰레기가 등장하면서 분위기가 어두워지기 시작해요.

언젠가는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행복 정점일 때 나오니까 기분이 더 나쁘더라고요.

수를 우습게 보면서 협박하는데 수가 그래도 강단있게 나가서 다행이었습니다. 

쓰레기 자식 개수작 부리는 것도 잘 해결되고 다시 화목한 가정으로 돌아가네요.


내심 첫째가 자신의 아빠를 궁금해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굉장히 의젓하게 지나가서 역시 든든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3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3부 나와도 볼 생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