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GL] 와이 낫 미? (Why not me?) (총3권/완결)
드론즈 / 떨림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알파여서 오메가로 태어나자마자 온 가족의 예쁨을 받고 자란 여림.

여림은 언니의 친구인 이담을 좋아했으나 갑작스러운 히트 싸이클로 이담이 휩쓸려 관계를 맺게 된 뒤 도망치듯 외국으로 향합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여림은 여전히 이담을 좋아하고 있는 것을 느끼지만 이담의 반응은 차갑기만 한데...


GL로 오메가버스 설정은 처음이어서 엄청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읽었습니다.

설정이 어떨까 궁금했는데 독특한 설정이 많아서 특색 있고 재밌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오메가버스 설정 소설 대부분이 알파 짱짱이고 오메가는 알파의 도구야~ 이런 게 많아서 싫을 때가 많았는데요. 이 소설은 알파와 오메가가 동등해서 좋았어요.

페로몬에 의해 서로 영항을 주는데 항상 오메가가 알파를 홀렸네 어쩌네 하는 게 싫었는데 이 소설은 둘 다 억제제 먹고 조심하고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면 알파여도 엄하게 다스리는 사회 분위기더라고요.


1권에서 깊은 고구마 답답함을 느꼈는데 의외로 이담의 마음자각이 빨라서 놀랐습니다. 3권에 가서야 알 줄 알았어요. 물론 마음을 자각해도 워낙 둘 사이에 골이 깊어서ㅠ

이담이 좋아한다고 해도 여림이 받아들이기는 쉽지 않았을 것 같아서 이해는 갔어요.

그동안 냉정했던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이담이 여림을 소중하게 대해줘서 섭섭했던 마음이 사르르 녹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