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루비] 더블 울프 - 뉴 루비코믹스 2497
나카타 아키라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11월
평점 :
쿠로타니는 가족과 거리감을 느끼고 겉돌던 시로오카가 안쓰러워 밥을 챙겨준 것을 계기로 절친이 됩니다.
자연스럽게 쿠로타니는 시로오카를 좋아하게 되었고 고교 졸업하면서 하게 된 키스를 시작으로 종종 키스를 나누기도 하지만, 둘은 여전히 친구!
시로오카를 노리는 여자들을 경계하며 짝사랑을 이어가던 쿠로타니에게 시로오카는 너한테 키스 이상을 해버릴지도 모른다는 뜻밖의 고백을 하는데...
쿠로타니가 시로오카를 워낙 귀여워하고 시로오카가 경험치도 낮아 보여서 당연히 시로오카가 수라고 생각했는데 반대여서 초반엔 살짝 당황했어요. 근데 보다 보니까 수가 쿠로타니인 게 어울리긴 하네요.
또 의외였던 거 하나가 시로오카가 동정이 아니었다는 것!
쿠로타니가 시로오카는 동정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제가 보기에도 그럴 것 같아서 당연하게 생각했는데 경험이 있어서 살짝 충격이었어요.
하지만 쿠로타니도 동정은 아니었으니까 뭐~~
애정 가득한 둘의 관계도 좋았지만 둘의 아버지들 이야기도 좋았어요.
특히 시로오카의 아버지가 참 좋은 사람이더라고요.
엄마의 재혼과 그 뒤에 태어난 아이들 때문에 거리감을 느끼고 있었다고 해서 은근히 시로오카를 따돌렸나 했더니 그게 아니어서 다행ㅜㅜ
쿠로타니와 교제하면서 가족과 화해(?)를 하게 되었으니 쿠로타니가 정말 복덩이네요.
보다 보니 적응은 됐지만 쿠로타니 공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해서 리버스 없나 질척였는데 끝까지 없어서 서운했어요.
원래 리버스 안 좋아하는데 쿠로타니 공하면 잘할 것 같아서 자꾸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