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기레기 참교육 한뼘 BL 컬렉션 681
제가보이시나요 / 젤리빈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자인 주인공은 기업 비리를 제보하고 싶다는 메일을 받고 제보자를 만나기 위해 약속 장소에 나갔다가 강제로 당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뒤에도 정신 못 차리고 뇌피셜로 루머를 만들어 내다가 제대로 참교육을 당하네요.


뻔한 능욕물을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강렬한 한 방이 있는 소설이었네요.

다른 사람의 가쉽을 팔면서도 아무 가책을 느끼지 못하던 기레기에 걸맞는 최후가 아닌가 싶어서 무릎을 탁 쳤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준 괴로움을 생각하면 주인공이 당할 일은 새발의 피도 안 되니 동정심도 안 생기더라고요.


주인공에게 참교육의 맛을 보여준 에이든이 어떤 이유로 주인공을 선택했는지는 모르지만 정확한 동기가 없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기사를 본 여러 사람들에 의해 고통받는 사람이 있어도 신경쓰지 않던 주인공이 자신도 그와 같은 처지에 놓이게 된 상황이 정말 소름끼쳤습니다. 특히 결말이 강렬했어요.

제목이 기레기의 추락, 기레기 능욕 이런 게 아니라 기레기 참교육인 이유를 보여주는 엔딩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