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죽음 대신 결혼 (외전 포함) (총3권/완결)
도개비 / 페가수스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자라는 이유로 엄마와 자신을 무시하고 막 대하는 조폭 아버지에게 벗어나 약사로 일하고 있는 여주가 주인공입니다.

대학 합격 후 바로 집을 나와 9년간 연락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주는 인연이 끊어졌다고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었고, 아버지는 여주를 조폭과의 정략 결혼에 강제로 끌어 들여요.

무지막지한 아버지에게 여주가 어떻게 할 수도 없으니 결국 결혼은 하지만 여주는 적당한 때에 이혼할 생각 뿐입니다.

하지만 여주와 다르게 남주는 전혀 그럴 생각이 없어 보이는데...


가끔 조폭 남주가 나오는 소설을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거만하고 못됐는데 여주에겐 감기면서 달라지는 그런 남주가 나오는 이야기를 보고 싶을 때 찾아서 보곤 하는데요.

이 소설은 제가 조폭 남주에 가지고 있던 선입견을 확 깨주었네요.

어릴 때 만난 첫사랑 여주에 대한 순정을 지키며 정략 결혼이긴 하지만 진심을 다해 여주를 대하는 다정한 모습에 반해버렸어요.

냉소적인 여주의 태도에도 괜찮아! 나는 기다릴 수 있어! 하면서 플러팅하는 거 넘 귀엽고요ㅜㅜ


여주의 아버지가 남존여비 사상에 찌들어 있는 짜증나는 인간이라 욱- 하고 올라왔던 화가 남주 보면서 가라앉았습니다. 정략 결혼이지만 이런 결혼은 정말 대찬성!

이런 아버지라도 어쨌든 도움이 되긴 하네요. 조폭 아버지 때문에 상처 입고 연애 한번 해보지 못했던 여주가 여주만을 사랑하는 조신한 순정남과 결혼을 했으니까요.

지극정성으로 내조하는 남주를 보며 간접 내조 받고 힐링했네요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