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국화꽃 향기
최언 / 신드롬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배우인 국화는 같은 작품에서 함께 연기를 하게 된 아이돌 그룹 리더 다정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배우가 하고 싶어서 연기에 도전하는 것이 아닌 다정이 좋게 보이지 않았고, 다정 또한 국화가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서로 껄끄러운 관계가 돼요.

불화설까지 돌 정도로 냉랭했던 둘의 사이는 알고 보니 둘이 예전에 옆집에 살았던 아는 사이였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집니다.

그렇게 둘은 연인이 되었지만 스캔들이 나면서 둘의 관계가 어긋나기 시작하는데...


어릴 때 일이니까 첫사랑 상대의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을 수 있겠다 하고 넘기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스토리가 어설픕니다.

사귀게 되는 과정도 그렇고 스캔들 나서 소속사 대표가 헤어지라고 했다고 냉큼 헤어지는 다정도 이해가 안 가네요.

연예인에게 스캔들이 치명적이긴 하지만 그렇게 애틋한 첫사랑과 어렵게 사귀게 되었는데 너무 쉽게 헤어지는 게 아닌지...

갑자기 이별 당한 국화 생각은 안 하냐!


그리고 주인공들 친구의 연애 이야기도 좀 뜬금 없어요.

정작 주인공들의 연애 분량도 많지 않은데 서브 커플까지 나오니까 산만한 느낌이 들었네요.

여주 친구가 좋아하는 연예인과 사귀게 되는 성덕 루트인데 소소하게 재밌는 포인트가 있긴 했지만 주인공 커플 이야기에 집중하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