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고화질]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01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1
토요타 유우 / 블랑코믹스(BLANC COMICS)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른이 되도록 동정이었던 탓에 마법을 쓸 수 있게 된 아다치.

마법이라고 하니 굉장히 거창하게 들리지만, 엄청난 능력은 아니고 접촉한 사람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소소한(?) 마법입니다.

그리고 그 능력을 통해 사내 동기에 능력있는 인기남 쿠로사와가 자신을 좋아하게 된다는 것을 알게 돼요.

아무리 생각해도 자신을 좋아할 리가 없는 사람이기에 사실은 환청이고 이 모든 것이 내 착각이 아닐까? 하고 아다치는 현실 부정을 해보지만, 상대는 완전 진심!

아다치는 그런 쿠로사와의 감정이 부담스러워 거리를 두려고 하지만...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을 쓸 수 있다는 농담이 상당히 유명하고, 이 주제로 만화가 나오는 것도 보긴 했는데 이 만화는 상당히 신선하네요.

동정 마법으로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을 수 있다는 설정은 판타지지만 그 능력으로 인해 벌어지는 일들이 너무 과하지 않고, 은근 현실적인 부분이 많아서 공감하면서 보게 돼요.

무엇보다도 쿠로사와의 속마음이 너무 설레서 좋았습니다.

동정에게는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속마음도 있었지만, 기본적으로 아다치를 향한 애정이 느껴져서 훈훈했어요.


주인공인 아다치 뿐만 아니라 아다치의 친구도 같은 능력을 갖게 되는 걸 봐서 서브 커플 각이 확 섰는데 이 커플 이야기도 재밌을 것 같아요.

서브 커플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주인공 커플이랑은 다른 느낌이어서 괜찮더라고요.

생각보다 30살 동정이 꽤 있을 것 같은데 그렇다면 이 세계에서는 30살 동정들은 다들 마법사가 되는 것인지도 궁금한데, 이 부분이 나중에 언급될지는 모르겠어요.


일본에선 드라마로 제작되었다는 말을 듣고 드라마도 찾아 봤는데요. 전 그냥 만화만 보렵니다... 드라마도 상당히 인기가 있다고 해서 호기심에 찾아 봤는데 저는 역시 2D는 2D로만 보는 게 좋아요.

일본에서는 5권까진가 나온 것 같은데 우리나라에도 빨리 정발되기를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