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비비] 내가 당신을 좋아하는 게 아냐! - BB코믹스
모미 모미지 지음, 이예지 옮김 / ㈜소미미디어 / 2020년 10월
평점 :
집으로 가는 길에 만난 검은 고양이가 사고를 당하는 것을 도와주려다가 사고에 휩쓸린 코우.
안타깝게도 사고로 고양이는 세상을 떠났고, 그 사고를 계기로 코우는 고양이에게 빙의되어 고양이 주인인 요이치와 만나게 됩니다.
코우는 갑작스러운 고양이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힘들어 하는 요이치를 위로하면서 점점 그와 가까워지는데...
제목이 대놓고 츤츤해서 수가 엄청나게 튕기나 보다 했는데 정직한 제목, 정직한 내용이었습니다.
빙의된 고양이가 주인을 좋아하는 감정에 영향을 받는 거니 당연히 코우의 입장에서는 내가 당신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고 외치고 싶었을 것 같아요.(나중엔 진심이 되지만요.)
사람이 고양이 몸에 들어가는 만화는 많이 봤는데 고양이가 사람에게 빙의하는 만화는 처음이라 신선했습니다.
평소에도 고양이처럼 네 발로 다니고 높은 곳을 향해 짬푸짬푸!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요이치의 마음이 힘들 때만 고양이 빙의해서 참 다행이었어요.
시작부터 고양이가 죽어서 슬펐는데 죽어서도 요이치 위로하려고 애쓰는 걸 보니 찡했네요ㅜ
사실 전 코우가 공인 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아쉬웠어요.
위로하는 사람과 위로 받는 사람이 있으면 위로 받는 사람이 수가 되어야 하는 것이 아니냐...
아픈 과거가 있는 미인 연상수를 여러모로 위로하는 연하공 너무 좋지 않은가!
근데 또 보다 보니까 요이치X코우도 적응되고 괜찮더라고요.
코우가 고등학생이어서 그런지 선을 지키며 연애하는 것도 귀엽고 훈훈~
표제작 외에 단편도 하나 있어요.
가벼워 보이지만 은근히 성실한 이웃집 남자를 술김에 유혹해서 연인이 되는 내용인데, 뻔하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안 어울리는 것 같으면서 은근 둘이 잘 어울리고 귀엽게 놀아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