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트] [BL] 작용 반작용의 법칙 (총2권/완결)
삐삐 / 시크노블 / 2020년 8월
평점 :
판매중지


술자리에서 충동적으로 하게 된 키스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공은 얼굴만 아는 수준의 상대와 키스를 하게 된 이후로 자꾸만 생각나는 상대방에게 키스 또 하자고 했다가 너랑 한 키스가 별로였다며 차이는데요.

차였어도 계속 미련이 남아서 스토커처럼 상대방을 쫓아다니다가 결국 일곱 번의 키스 기회를 얻게 됩니다.

키스 좀 더 해보면 생각이 나지 않을 거라며 시작한 키스였지만 하면 할수록 키스 이상의 것을 바라게 되고 그렇게 둘은 파트너 관계로 발전하는데...


우성 알파X열성 알파라서 색다른 느낌을 기대했는데 오메가버스 설정이 굳이 없었어도 될 것 같아요.

둘 다 알파 보다는 베타에 가까운 느낌이 들었어요.

공은 좀 뛰어난 베타고 수는 평범한 베타? 알파X알파 사이에 벌어지는 혐관이나 배틀 연애 기대하고 보시면 실망할 것 같네요.


공이 처음에는 적극적으로 나가는데 결정적인 순간에는 항상 수가 먼저 제안을 해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스토커처럼 집요하게 쫓아다니는데 인근 소심한 구석이 있는 건지...

물론 처음에 수가 너랑 한 키스 별로였다고 했고, 그 뒤에도 계속 공을 차기는 했지만 우성 알파라면 불도저처럼 밀고 나가아죠!

함 하고 끝내자는 말도 수가 먼저 하게 만들고, 이 누나는 실망했어.


저는 적극적인 사람을 좋아해서 빼지 않고 먼저 말하는 수가 더 취향이었어요.

상대가 알파라는 것에 편견을 가지지 않고 받아주는 것만 봐도 수는 참 큰 사람입니다.

사귀기 전에는 좀 밋밋했는데 사귀고 나서 본격적으로 타오르는 둘의 모습이 훈훈해서 1권보다는 2권이 더 재밌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