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루비] 참배합니다 8부 - 뉴 루비코믹스 2465 [루비] 참배합니다 8
야마모토 코테츠코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8권의 주요 사건은 요시토와 켄지 사이의 진전과 유우지의 맞선 이렇게 두 가지네요.

요시토가 준비한 어른의(?) 데이트와 켄지의 키스로 시작은 달달하고 좋았는데, 요시토의 부주의로 사고가 나면서 분위기가 살짝 심각해져요.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었지만 요시토가 계획했던 켄지와의 드라이브 데이트는 무산됩니다ㅜㅠ

 

사실 저는 요시토와 켄지 커플 좋아해서 어서 진도가 나갔으면 했는데요.

사고를 계기로 드... 연인다운 것을 하는 분위기로 흘러가서 너무 좋았는데 다 가서 불발되어 너무나 슬펐습니다.

이런 희망고문 너무 잔인해요... 할 것처럼 그러다가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그래도 거의 다 갔으니 조만간 진짜 연인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생기긴 하네요.

둘이 갈 때까지 가는 날을 기다리며 저는 존버하겠습니다. 존버는 승리한다!

 

요시토와 켄지 커플 이야기 다음에는 사부로와 유우지의 이야기가 이어져요.

거절하기 곤란한 맞선 자리가 들어와서 유우지가 맞선을 보게 되는데요.

보통 둘 중 하나가 맞선을 보면 결국 마음이 상해서 크게 다투는데, 이 둘은 서로를 향한 믿음이 강해서 그런지 오히려 맞선을 계기로 더 달달해져서 흐뭇했습니다.

 

맞선 보는 상대의 사랑의 도피를 도와주다가 살짝 트러블이 생기긴 하지만 결국은 사부로의 도움으로 모두가 행복한 결말로 잘 마무리돼요.

솔직히 유우지가 대책 없이 일을 저지르는 느낌이라 걱정이었는데 사부로가 도와줘서 다행이었어요.

사건 마무리하고 오랜만의 둘이서 오붓한 시간 보내는 것도 좋았는데요.

보여줘야 할 것을 제대로 보여주지 않은 채, 뚝 끊기고 다음 장면으로 넘어가서 또 슬펐습니다.

왜죠? 작가님 할 땐 하는 분이신 거 제가 잘 아는데 자꾸 이러시면 곤란해요ㅜㅜ

 

유독 8권이 짧게 느껴져서 아쉬웠는데 9권에는 사랑으로 충만한 이야기 기대해봅니다.

요시토와 켄지 제발 진도 좀 팍팍 나갔으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