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루비] 싫진 않지만 인간은 무서워!! - 뉴 루비코믹스 2440
츠루사와 츠타코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질적인 외모 때문에 음마에게는 꼭 필요한 식사인 인간의 ㅈㅇ을 충분히 받지 못하는 알비노 음마 우스이.

유일하게 식사를 제공하는 시노자키는 돈을 줘야만 밥을 주기 때문에 우스이는 항상 굶주림에 시달리고 있었습니다.

시노자키가 학교를 나오지 않은 날공복감을 참지 못하고 힘들어하는 우스이에게 인기남 소우야가 도움의 손길을 내민 것을 계기로 둘은 주기적으로 만나게 되는데...

 

인간과 음마가 공존하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세 커플이 등장합니다.

다양한 커플이 등장하는 이야기에는 꼭 마음에 들지 않는 커플이 있는데 이 만화에 나오는 커플들을 다 좋았어요!

 

표제작인 알비노 음마 우스이 이야기는 자낮수X다정공 조합인데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

빌어먹을 시노자키한테 함부로 대해져서 자존감이 바닥을 기는 우스이가 소우야가 다정하게 대해주면 어쩔 줄 몰라하는 게 너무 짠했어요.

특히 소우야 덕분에 시노자키에게 삥을 뜯기지 않게 되면서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긴 우스이가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러 갔다가 마주친 소우야에게 영양도 없는 것에 돈을 쓰는 건 사치라서 이런 걸 사먹는 건 처음이라며 환하게 웃는 장면이 완전 맴찢이었습니다ㅠㅠ

아이스크림도 맘대로 못 사먹을 정도로 삥 뜯겼는데 식사도 마음껏 못해서 맨날 배고픈 상태로 있었다니 너무 슬프잖아요시노자키 이런 (심한 욕!!!

 

잘 우는 수 싫어하는데 우스이는 너무 딱하고 배고프면 서러워지는 그 맘 잘 알아서 넘 안쓰러웠어요근데 우는 모습 예쁨ㅎㅎ

우스이가 시노자키에게 굴려지는 부분은 피폐한데 소우야 만나면서 달달한 분위기로 흘러가니까 앞부분만 참고 보면 됩니다.

소우야가 인기 많아서 걱정했는데 우스이 전용이 되면서 다른 음마 다 정리해서 흡족했어요.

 

두 번째 이야기는 축구팀 매니저인 음마와 에이스 후배 이야긴데 이것도 재밌습니다.

축구에 진심인 음마와 집착 강한 후배 조합이 꿀잼!

개인적으로 동정 킬러 음마와 연하 운동계 냉미남 커플이 나오는 세 번째 이야기가 가장 취향이었는데 이 커플 이야기는 따로 책이 나와도 좋을 것 같아요.

 

인간X음마 이야기다 보니 씬이 많고 수위가 높아요그리고 표정 맛집입니다.

기본적으로 등장인물들 외모가 화려해서 얼빠인 저는 눈이 참 즐거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