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루비] 싫은 채로 있게 해줘 - 뉴 루비코믹스 2462 ㅣ [루비] 싫은 채로 있게 해줘 1
히지키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7월
평점 :
딸과 둘이서 살고 있는 오메가 나오토는 과거에 당한 일로 알파와 짝에 대한 불신감이 가득합니다.
짝 같은 거 필요 없다고 생각하지만 엄마의 강요로 맞선파티에 가게 된 나오토는 당신은 내 운명의 짝이라고 말하는 알파를 만나게 되는데...
공이 수를 처음 만났을 때 맛이 간 눈으로 엄청 무섭게 쳐다봐서 또라이인가 했는데 알고 보니 벤츠였어요.
진심으로 좋아하게 된 사람은 처음이라 감정표현에 서투르고 인상이 무서워서 그렇지 수의 오메가 페로몬에 휩쓸리지 않으려 노력하고, 거부감을 보이는 수를 많이 배려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의 딸이 엄청 어린데 어린아이 취급하지 않고 존중해주는 모습이 멋있었어요.
강압적인 알파만 보다가 자제하고(서로 마음이 통한 뒤에 애정표현은 자제하지 않음) 배려 많이 하는 어른스러운 연하 알파 보니까 흡족했네요.
BL만화에서 아이가 있는 경우를 좋아하진 않는데 시즈쿠는 어린 나인데도 굉장히 어른스럽고 오메가라는 이유로 수가 상처받지 않게 지키려는 마음이 대견해서 좋았어요.
자신의 힘으로는 수를 지킬 수 없다는 걸 느낀 시즈쿠가 공에게 대신 지켜달라고 우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둘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었던 건 시즈쿠 지분도 상당하다고 봅니다.
일본에서는 2권도 나온 걸로 아는데 정발 빨리 되면 좋겠어요.
번외편에서 둘 사이에 아이가 생기면서 이야기가 끝나서 2권은 네 명의 가족 이야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누나가 될 거라며 흥분한 시즈쿠의 모습을 보면 동생을 사랑하고 잘 돌볼 것 같아서 벌써 흐뭇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