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루비] 젤라떼리아 슈퍼노바 Royal Vanilla - 뉴 루비코믹스 2442 [루비] 젤라떼리아 슈퍼노바 2
키타하라 리이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젤라떼리아 슈퍼노바 후속작입니다.

전작이 워낙 깔끔하게 끝나서 무슨 이야기를 하려고 그러지? 하고 호기심에 샀는데 정말 좋았어요:)

 

둘이 사귀기 시작하고 2년이 지난 시점의 이야기로 토모도 직장인이 되어서 평일에는 못 만나고 주말 데이트를 즐기는 직장인 커플이 되었네요.

알게 된 기간까지 합하면 5년 정도 된 사이인데 여전히 서로에게 설레는 일상이 넘 예뻤어요.

특히 서로를 소중히 생각하고 배려하는 모습이 좋았는데요.

토모가 담배를 피우지 않으니까 금연하려고 마음먹었다는 나오키의 말이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미쳤다... 어떻게 안 설레냐고요ㅠㅠ(방문 뿌심)

 

개인적으로 나오키는 항상 여유롭고 어른스러운 분위기가 매력 있어서 전형적인 연상공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의외로 유치한 모습이 나와서 신선했어요.

토모가 출장가서 떨어져 있는 동안 한 전화통화에서 직장 선배 목소리 좀 들렸다고 질투 버튼 눌려서 끊었던 담배 다시 피우고 토모에게 심술부리는 거 넘 커엽

비록 토모는 상처 받아서 엉엉 울었지만 바로 화해했으니까 괜찮아요 괜찮아~

 

쭉 이어지는 이야기 중간에 한 페이지씩 짤막한 이야기들이 특전만화 느낌으로 수록되어 있었는데 전부 귀엽고 재밌었어요.

아무래도 잔잔한 일상물은 중간에 집중도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짧은 에피소드가 들어가니까 분위기가 전환되어서 좋더라고요. 특히 안경 에피소드 진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런 단편 더 있으면 따로 모아서 책 내주시면 좋겠어요. 이 집 단편 잘하네~

 

큰 기대 없이 읽었는데 전작보다 더 흡족한 후속작이었습니다. 안 나왔으면 아주 서운할 뻔 했어요.

이제 막 동거를 시작한 둘에게 아직 남은 이야기가 더 많을 것 같아서 또 책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생기네요. 또 나와도 대환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