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고화질] [라르고] 러브핸드
피이 지음 / ㈜조은세상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처럼 유우키의 아름다운 손을 좋아하는 타가미와 그런 타가미를 좋아하는 유우키의 달달한 이야기입니다.

사실 페티시즘 소재는 취향 아닌 경우가 너무 많아서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표지가 풋풋하고 귀여워서 사봤는데요할 거 다 하지만 애들이 순수해서 그런지 엄청 귀여워요물론 순수하지 않은 장면도 많이 나옵니다

 

귀여운 외모지만 솔직하고 상남자 성격인 유우키의 직설적인 고백 덕분에 진도는 무척 빠른데 사귀고 나서 소소한 갈등이 좀 있어요.

타가미가 유우키의 예쁜 손에 반했고 틈만 나면 유우키의 손을 주물거릴 정도로 유우키의 손에 진심이라 유우키가 타가미가 자신의 손만 좋아하는 게 아닐까 고민을 많이 합니다.


뭘 그런 고민을 하나 싶을 수 있겠지만 타가미가 워낙 유우키 손을 물고 빨고 핥고 난리여서 제가 유우키 입장이었어도 고민이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확실히 초반에는 타가미가 유우키의 손을 더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는 부분들이 있었지만 그런 부분은 초반에 잠깐 나오고유우키가 불안한 마음을 갖는 것을 안 타가미가 많이 노력해서 괜찮았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너무 변태스럽게 흘러갈 수 있는 소재인데 주인공들이 맑고 귀여워서 분위기가 사랑스러웠어요표지 분위기와 내용이 완전 일치합니다!

서로에게 반한 계기와 가까워지는 과정이 억지스럽지 않고 주요 갈등인 나야 or 내 손이야?’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훈훈하게 풀어나가서 좋았어요.

이 둘은 성인이 되어서도 알콩달콩 예쁘게 사랑할 것 같아서 후속편으로 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