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로스트 버진 - 뉴 루비코믹스 2416 [루비] 연애 불충분 시리즈 2
나기 와타루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브 커플도 귀엽네~ 했는데 알고 보니 전작 연애 불충분 스핀오프였네요. 분명 연애 불충분도 봤는데 왜 기억이 전혀 나지 않는지...

전작 내용을 몰라도 크게 문제는 없지만 전작을 보면 더 매끄럽게 내용 이해가 될 것 같아요.

 

사실 여장 남자 소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처음에는 쵸코 캐릭터가 별로였는데, 원래 모습이 멋진데다가 에모토의 사고 소식에 달려가는 박력 넘치는 모습이 상남자여서 반했습니다.

공이 인기 엄청 많고 손이 빠른 플레이보이라고 지인이 언급하는 부분에서 좀 푸쉭하긴 했는데 구체적으로 과거 모습이 나오지 않고, 에모토를 만난 순간부터 에모토에게 푹 빠져서 에모토만 보니까 봐주기로 했어요.

여장한 모습, 원래 모습 둘 다 멋져서 인기가 없으면 이상한 스타일이기도 하고요.

 

에모토는 외모는 완전 제 취향이지만 대학 후배 스토킹하고 쎈 척하는 모습이 별로여서 초반 이미지가 안 좋았는데요. 알고 보니 순진하고 귀여운 성격이어서 최애됐습니다.

솔직하지 못한 성격이라 츤츤거리는 것도 매력 있었지만 솔직해지니까 더 사랑스러워서 좋았어요.

특히 에모토의 솔직함이 쿠라마에게 영향을 줘서 쿠라마가 키리시마에게 용기내서 솔직하게 다가가는 번외편이 아주 인상적이었네요. 행복한 커플이 두 쌍이니까 행복함이 두 배!

 

메인 커플 말고 다른 커플 이야기 있는 거 불호인데 서브 커플이 없어서는 안 되는 스토리기도 하고 서브 커플도 좋아서 괜찮았어요. 서브 커플 비중도 과하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메인, 서브 커플 외모가 훈훈해서 눈이 즐거웠네요. 멋진 커플이 두 쌍이면 잘생긴 남자가 네 명

 

표지에 혹해서 샀는데 작화 훌륭하고 내용도 괜찮아서 흐뭇하게 봤어요. 그리고 씬 맛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