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BL] 알파의 각인
Z1 / 하랑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년 지기 친구를 사랑한 나머지 일방적으로 각인하여 10년 넘게 짝사랑을 하는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알파와 오메가 사이의 사랑이어도 쉽지 않은 길인데 주인공은 알파고 주인공이 짝사랑하는 친구도 알파네요.

다른 사람에게는 냉정하고 틈을 주지 않는 주인공이지만 짝사랑하는 친구에게만은 물러서 친구가 원하는 것은 다 맞춰주는 헌신남입니다.

주인공은 각인을 한 상황이어서 오메가에게 끌리지 않지만 주인공이 짝사랑하는 상대방의 사생활은 아주 문란한데요. 어느 날 이 친구가 너와 ㅅㅅ를 하고 싶다며 ㅅㅍ가 되자고 하면서 둘의 관계는 변하기 시작합니다.

 

둘 다 알파기는 하지만 주인공은 극 우성 알파고 냉정한 스타일, 주인공이 짝사랑하는 상대는 놀기 좋아하는 가벼운 스타일이어서 제 기준으로는 당연히 주인공이 공이었는데요. 반대였습니다!!

주인공이 감정적으로 을이긴 한데 자존심 다쳐가면서도 상대의 파트너 제안에 응하는 걸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그 와중에서도 주인공은 짝사랑 상대와 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한다ㅠㅜ

일방적 각인 때문에 주인공이 계속 감정적 을 상태이기는 한데 나중에는 공도 주인공에게 처절하게 매달리니까 후회공 좋아하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목 보고 재밌겠다 싶어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밋밋한 전개여서 아쉬웠어요. 공을 오해한 주인공이 빡돌아서 공 뚜까팰 때는 좋았습니다. 이래야 상 알파지^^

공 시점 이야기 좋긴 했는데 앞에 이미 주인공 시점에서 나온 장면들을 너무 길게 반복하니까 재방송 보는 것 같아서 지루했네요.

자극적인 설정에 비해서는 밍밍한 매운 맛이 내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감정선은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