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GL] 바이 바이 베이비 ㅣ 한뼘 GL 컬렉션 12
엘쿠 / 젤리빈 / 2020년 3월
평점 :
레즈비언인 젠은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니나에게 첫눈에 반해 그녀와 친구 정도의 거리를 유지하며 가까워질 기회를 엿보던 중 그녀에게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그녀와 남자친구의 관계가 순조롭지 않은 느낌을 받아 희망을 버리지 않고 그녀와 친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는데요. 마침내 니나가 남자친구와 헤어지면서 젠에게 기회가 옵니다.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 함께 술집에 간 젠은 자연스럽게 자신이 레즈비언이라는 사실을 밝히고 사실 너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다는 고백까지 하는데요. 다행히 니나가 그녀를 거부하지 않고 여자끼리의 관계에 흥미까지 보여서 뜨거운 밤을 보냅니다.
제가 생각한 내용은 그렇게 둘이 연인이 되는 것이었는데 젠과 가볍게 즐길 때도 있지만 니나가 여전히 남자를 좋아하는 걸로 마무리가 되어서 신선했어요.
그래도 회사에 새로운 여자 직원이 왔을 때 젠과 니나가 함께 그 여자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가 된 걸 보면 남자는 물론 여자에게도 흥미를 갖게 된 것 같네요.
짧은 단편이어서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지는 않지만 오직 이성 관계만 알던 니나가 젠에 의해 동성 관계에 눈을 뜨고 다른 동성에게까지 관심을 갖는 단계로 발전하는 과정이 잘 드러나 있어서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젠의 생각처럼 둘이 아닌 셋이서 하는 관계까지 갈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 된다면 그건 그 나름대로 색다른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성공이든 실패든 새로운 사람을 끌어들이는 내용까지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너무 짧게 끝나서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