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BL] 교수님 남편과 제자 한뼘 BL 컬렉션 492
칸없는짬짜면 / 젤리빈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개글 안 읽고 샀는데 도입부가 뭔가 앞에 이야기가 있는 것처럼 느껴지더니 전작이 있었네요. 짧은 단편이고 앞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충분히 짐작이 가능해서 연작이어도 내용 이해하는데는 무리가 없습니다.

 

알몸에 롱패딩만 걸친 수치스러운 차림으로 좋아하는 교수의 남편이 있는 집까지 온 주인공 신우.

교수가 이미 남편에게 상황 설명을 했는지 교수는 자연스럽게 신우만 두고 혼자 씻으러 가버립니다. 그리고 둘만 남은 상황에서 강압적인 남자의 명령에 의해 신우는 수치스러운 플레이를 하게 돼요.

 

내 아내와 불륜을 저질렀으니 벌을 주마! 하는 느낌으로 남편이 순진한 대학생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노는 내용이 전부입니다.

주인공인 신우는 교수와의 관계가 처음이었고 당연히 남자와는 경험이 없는 상황인데 너무 느끼는 자신이 이상하고 무섭지만 금방 휩쓸려요. 아방수 그 자체입니다.

교수 남편이 말은 자네가 내 아내랑 바람 펴서 내 마음이 아프니까 벌을 주는 것이라고 하지만 그냥 본인이 즐거워서 하는 걸로 보여요. 왠지 신우가 처음이 아닌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교수가 지켜보는 앞에서 교수 남편과 하는 건 아니고 다 끝난 뒤에 교수가 등장해서 배덕감은 크지 않지만 막장 드라마 같은 느낌은 충분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