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고화질] [BL] 8시까지만의 연인 [알라딘 기간 한정 특전]
쟈노메 / BB허니밀크 / 2018년 9월
평점 :
판매중지
가벼워 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진중한 모습이 별로라는 이유로 항상 차여왔던 타이라
이번엔 오래가리라 생각했던 연인마저 타이라는 재미없다는 돌직구로 타이라를 차버립니다. 근데 그런 지적 하는 상대방의 외모도 따분하게 생겨서 누가 누구에게 지적질? 하는 생각이 들어서 울컥 했습니다=_=
진지하다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닌데 외모만 보고 자기 맘대로 기대하고선 자기 맘대로 헤어짐을 고하는 이기적인 전 연인들에게 많이 상처 받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안쓰러운 마음이 들었네요.
다행히 새로운 사랑이 금방 나타나기는 하지만 이번 연인은 항상 시간이 없다며 8시만 되면 가버리는 수상한 남자.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없는 이토이를 더 알고 싶다고 생각할 때 우연히 이토이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수염 있는 남자 싫어해서 표지 그림 보고 볼까 말까 했는데 한정 특전에 낚여서 질렀습니다. 그리고 잘 질렀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림체가 엄청 예쁜 건 아니지만 표현력이 좋고 내용과 감정선도 좋았어요.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연인이 사귀면 한번쯤은 고민할 법한 내용들이 있어서 현실적이라고 느꼈네요.
젤 중요한 한정 특전도 물론 좋았습니다. 이토이 넘 예쁘게 나와서 설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