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BL] 마지막 한 발 1 [BL] 마지막 한 발 1
HaJin / 블랑시아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면인 작가님 책을 전권 질렀다가 아 이 손목 어쩔~ 했던 경험이 워낙 많아서 조심스럽게 1권만 샀다가 결국 다 구매했습니다.

사건물, 추리물 좋아하는 제 취향을 저격하는 내용이라 호롤롤롤~ 하고 후다닥 재밌게 읽었네요.

 

친구인 윌포드가 죽었다는 전화를 받고 윌포드의 집으로 수환이 향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주인공인 수환과 아마도 공일 에반을 제외하고는 다 수상해요.

윌포드가 유일하게 마음을 놓고 대했다는 요셉, 아들이 죽었는데도 슬픈 기색이 없는 아버지와 묘한 분위기의 어머니, 글리스터 가의 둘째 아들 레오, 윌포드의 사촌누나 클레어, 아버지의 불륜 상대인 하녀 등등... 나오는 인물마다 수상해서 누가 범인일까 추리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했습니다.

자살이라고 알려진 윌포드의 죽음이 절대 자살일 리 없다고 생각하는 수환이 조사 끝에 윌포드의 일기장을 발견하면서 점점 이야기가 흥미로워지는데 딱 끊겨서 괴로웠네요.

 

1권은 로맨스 전혀 없고 사건 중심이라 사건물 별로 안 좋아하는 분들은 좀 지루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초반에 기차에서 이상형의 허벅지(에반의 허벅지)를 보고 흑심 품다 수환이 에반에게 변태라는 모욕을 당하는 부분 제외하면 공 수 둘 사이에 교류는 거의 없습니다.

수환과 에반이 둘 다 윌포드 저택에 머물고 있어서 부딪히는 일이 좀 있긴 한데 그냥 티격태격...

윌포드 죽음의 진실도 궁금하지만 수환과 에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도 궁금해서 순식간에 읽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