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친절한 남자의 불친절한 키스
지혜인 지음 / 마롱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친구 윤도의 부탁으로 한 여자를 보호하게 된 중원.

묘한 매력이 있는 여자에게 끌리면서도 중원은 선을 지키며 대하고 무뚝뚝한 것처럼 보이지만 은근 다정한 중원의 모습에 여자는 점점 마음을 열기 시작합니다.

여자의 이름은 로라, 본명이 아니라 예명으로 걸그룹의 멤버입니다.

가수로 성공하기를 꿈꾸며 열심히 살아왔던 로라였지만 회사에서는 그녀의 그룹을 그저 회사 소속의 다른 연예인들을 띄우기 위한 도구로만 사용할 뿐이었고 결국 그녀를 제외한 그룹 멤버들은 하나씩 스폰서 제안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러던 중 멤버 한 명이 소속사의 인기 연예인에게 성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일어났고 이를 알게 된 로라가 응징을 하면서 로라는 매장 위기에 처합니다.


로라가 다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중원이 도와주기 때문에 말하자면 스폰서물인데 로라가 참 순수하고 스폰서를 해주는 중원도 음흉한 마음이 아닌, 로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녀를 도와주는 것이라 주인공들 사이는 괜찮게 느껴졌어요.

구질구질한 악역으로 인해 로라에게 계속 위기가 찾아오는 것이 짜증났지만 든든한 아군 중원이 잘 처리해주기 때문에 답답한 전개도 아니어서 재밌게 읽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결혼을 선택하게 된 로라가 자신의 꿈을 접는 상황이 좀 마음에 걸렸는데 마지막에 그 꿈도 이루는 방향으로 끝나서 살짝 감동 받았어요. 재벌가의 사모님이 된 전직 걸그룹이 결혼 후 시간이 지나 다시 가수로 활동한다는 게 현실성은 좀 떨어지지만 로라가 행복해보여서 좋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