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세트] [BL] 별을 따다 생긴 일 (총2권/완결)
퍼즐나비 (저자) / 바니앤드래곤 / 2018년 6월
평점 :
열성 오메가 상현은 결혼은 포기했지만 아이는 갖고 싶었기 때문에 정자 기증을 받은 끝에 임신에 성공합니다.
잘나가는 광고 회사 팀장인 상현은 임신 중에도 일에서 벗어날 수 없었고 새로 하게 된 광고 일로 인해 인기 배우 시준과 엮이게 됩니다.
가뜩이나 입덧 때문에 힘든 상황인데 까칠하고 제멋대로인 시준 때문에 상현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고 그로 인해 자주 아파요.
처음에는 상현에게 재수 없게 굴었던 시준이었으나, 점점 상현에게 끌리기 시작하면서 상현이 잘 먹는 음식을 주는 등 나름대로 호감을 표시하는데요... 상현은 넘어오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 알파 페로몬을 받지 못해서 몸 상태가 매우 안 좋아진 상현은 정자 기증자의 협조를 받아 알파 페로몬을 받게 되고 정자 기증자가 시준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상현은 혼자 아이를 키울 생각이었고 시준과 엮이기 싫었기 때문에 아이 아빠가 시준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본능적으로 자신의 아이를 가진 오메가에게 끌리게 된 시준은 상현의 알파를 질투하며 혼자 난리를 쳐요.
둘의 로맨스가 언제 나올까 몹시 기다렸는데 1권은 시준 혼자 들이대고 2권에서 시준이 바로 그 애 아빠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본격적으로 둘의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개인적으로 오메가버스물에서 둘이 끌리는 이유가 알파와 오메가라 자연스럽게 끌린다! 이런 전개를 좋아하지 않아서 임신으로 인해 본능적으로 둘은 끌리게 되었다는 식으로 퉁치고 넘어가는 전개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