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창의사고력 수학 팩토 기본 4B 초등 팩토 4레벨
매스티안 편집부 엮음 / 매스티안 / 200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기존에 하던 문제집은 간단히 문제를 풀어 답을 구하는 식이 였는데 이 문제집을 받고 잠시 아이가 머뭇거리면서 "엄마 어려워~ 이거 어떻게 푸믄 거야? " 하면서 달려와서 저도 함께 해야만 했네요. 물론 저도 수학을 좋아하지 않았던 저 또한 바로 쓱쓱 풀지 못해 문제를 읽고 생각 한 후에 풀게 되더라고요. 그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시험문제 받아서 막 풀기 바쁜 것 보다 ' 이 문제를 내가 어떻게 해결해 나갈까' 생각하는 시간의 경험을 해서요. 동영상강의도 있어서 듣고 도움이 되었어요. 급하게 이 문제집을 끝내겠다는 생각 보다는 아이가 이런 문제도 자주 접할 수 있게 경험 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초등생이지만 그때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수능이 어찌 변할지는 예상 못하겠지만 다양한 문제를 접해 보는 건 좋겠다 생각했어요. 아이와 함께 시간을 내어 이렇게도 생각해 보고 저렇게도 생각해 봐서 저 또한 그 시간에는 집중했고  최대한 머리를 이리저리 굴렸다는 ㅎㅎ 아이는 모르지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