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생존 119 Fun Book 시리즈
배정진 지음, 이경택 그림 / 예림당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림당에서 나온 펀북... 안전생존 119~

요즘 지진으로 인해 울 아들도 완전 무서워 하네요...

그때 만난 안전생존 119... 이 책을 만나고 완전 집중해서

읽고 또 읽고 엄청 많이 읽네요...


 

 

 

 

 


 

 

 

 

 

 

이 책은  우리가 살면서 만날수 있는 다양한 안전에 관해 다루어 놓았어요

자연재해. 사회재난., 교통안전. 생활안전. 야외활동. 위급상황 .범죄상황. 전쟁. 조난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우리가 대처할수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요거만 다 알아도 평생 안전에 잘 대처하고 예방할 수 있는 거 같아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울아들도 요번 지진때는 조금 무서웠는지 현관앞에 자기에게 소중한 물건이랑 머리 다친다고 배게를 놓아두는 등...나름 안전상황에 대피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을 보고 이런 응급 상황에 대해 잘 알아야지 예방과 피해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나름 터득해 나가는 듯 했어요... 

 요부분을 보다가 요즘 학교에서 친구가 자꾸 놀려서 많이 속상하고 힘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자기는 그냥 꾹 참다가 하지마라고 이야기 해도 친구가 자꾸 그러자 속상했는데 친구가 또 놀리길래 이책에서처럼 흥분하지 않고 놀려서 싫다고 확실하게 이야기 했다고 저에게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 모습을 보니 책을 통해서 많이 배우고 자기 생활에 적용해보는 모습이  대견하고 책을 읽는다는 것이 다만 지식을 축적하는 것이 아니라 그 것을 바탕으로 아이가 점점 성장해 간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이 책은 안전에 대한 알찬 내용과 크기도 포켓북처럼 작아서 휴대해 다니면서 보기 좋은 유용한 책인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