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는 내가 지킨다! 살림어린이 새싹 동화 (살림 1,2학년 창작 동화) 7
박현숙 지음, 신민재 그림 / 살림어린이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에 살림 어린이에서 나온 우리 아빠는 내가 지킨다를 재미있게 봤어요

이번에는 우리 엄마는 내가 지킨다... 넘 흥미로웠어요

울 아들 친구들중에도 직장어린이에서 나온 우리 엄마는 내가 지킨다...

지난번에 우리 에 다니는 엄마들이 많이 있어요

울아들 언젠가...왜 엄마는 일하러 안가? 라는 질문을 들은 적이 있어요.

우리 아들 돌보려고 일하

러 안간다고 했더니... 일하러 가는 엄마가 조금 부러웠나 봅니다. ㅋㅋㅋ


이 책에도 집에서 두나를 돌보던 엄마가 직장에 다니게 됩니다.

어느날 공원에서 울고 있는 엄마를 발견한 두나...직장에서 엄마를 지키기 위해 

두나와 친구들의 활약을 담았는 책이에요....

엄마에게 든든한 딸 두나...  울 아들도  이 책을 읽더니

엄마를 지켜준다고 하네요... 

엄마...힘들면 이야기해 내가 다 해결해줄께... 듣기만해도 너무 든든하네요

이 책은 초등학교 1학년이 읽기에도 적당한 글밥에 이미지도 너무 재미있어

간편하게 술술 잘 읽어지는 책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