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안전카드 - 우리 아이의 안전을 지키는
NETMARU (넷마루) 지음 / 에듀니티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 안전을 지키는 어린이 안전카드...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면서 스스로 해야 할 것들이 늘어난 울 아들과

안전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던 중 요렇게 그림으로 게임으로 안전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해 볼수 있었어요

 

 

우선 어린이 안전카드로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가이드북 과 색깔별 번호순서로 나누어진 색깔 안전카드가

들어있었어요....  첨에 그냥 카드로 어떻게 놀이를 해볼까 생각하면서 열었는데 요렇게 가이드북에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게임방법등이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울 아들과 본격적으로 카드를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하나하나의 카드에는 손씻는법소화기 사용법을 비롯해 각 생활에서 학교 생활에서 물놀이를 갔을때등다양한 상황에서의 안전에 대해서 깔끔한 이미지로 간략한 설명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져 있었던 것이 인상이 깊었어요...특히 울 아들 요즘 토요일마다 과학실험을 하러 가는데 알콜램프 사용법도 나와 있어서 눈여겨 보는 모습이 보였어요...

뒷면에는 생활속 교통표지판이 기호로 나와 있어서 차 타고 가면서 카드에서 봤던 것을 기억하면서이야기해 볼 수 있었고 아이도 그 표지판을 알아보더라구요

저도 모르는 표지판이 많은 것 같아서 요 어린이 안전카드로 배울 수 있었어요...

요즘 빙고에 재미를 붙이고 있는 울 아들...요 안전카드로 빙고게임을 했는데 넘 젬있어 하네요....^^얼마전 울 아들이 좀 다쳐서 아팠는데 요 안전카드 매일 보면서 이야기를 나누어야 할 것 같았어요 울 아들도 요번에 다치더니 더 눈여겨 보면서 기억할려고 노력하는 것 같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