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아, 사랑해! - 감수성을 깨워 주는 자연그림책
줄리 폴리아노 지음, 줄리 모스태드 그림, 최현빈 옮김 / 찰리북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아 사랑해! 찰리북에서 나온 감성책이랍니다
책 표지부터 계절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예쁜 책인것 같았어요...
요즘 같아서는 계절이 뚜렷한 느낌이 안들어서 봄인가 여름이야? 계속 물어보는 아들에게 너무 좋은 책이었네요

 

 

이 책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로 나누어 놓았으며 특히 눈에 띄는 특이한 점은 그냥 계절을 글 그림으로 쓰여진것이 아닌
계절별 분류 다시 월별 분류 요일별로 쓰여져 있어서 너무 보기 좋았던 것 같아요...
3월 24일 4월 3일 .... 이렇게 요일별로 일기인 동시인듯... 말을 하듯이 자기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 놓은 느낌의
글들이 넘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계절을 다양하게 표현해 놓은 것이 아이에게 좋은 감성으로 다가온 것 같아요...
오늘 하늘은 비에게 부루퉁해 있느라 바쁘고 해는 애를 쓰다 지쳐 버렸고.... 회색으로 가득찬 세상에는 가슴 아프게만 들려와...
보통 비오는 날은 빗방울이 춤을 춘다 처럼 비오는 날도 기쁜 그런 표현의 책들이 많았는데
비오는 날의 쓸쓸함도 느끼게 해준 것 같아요... 보통 비오는날 꽃들이 좋아하겠다... 요렇게 저는 많이 이야기해 주었는데
또 다른 느낌을 아이와 공유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