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서 더 아름다운 우주의 별들 보고 또 보는 과학 그림책
글공작소 지음 / 아름다운사람들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달라서 더 아름더운 우주의 별들 울 아들에게 인기짱이었어요 밤하늘의 별을 볼 수 없는

요즘 가끔 시골 할머니댁에서 자고 오는 날 평상에 누워 별을 보기도 했는데
도시에서는 볼 수가 없어 안타까웠는데 이 책으로나마 별을 볼 수 있는 즐거움이 있네요
아이들이 궁금해 하는 지구 태양 행성들 을 책으로 자세하게 볼 수 있었어요
집에 있는 별에 관한 책은 부수적인 내용이 너무많아서 아이가 조금 보기 힘들어 했는데

이 책은 딱 있어야 할 내용들로 설명이 되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실제 우주 사진이 선명하고 아이들이 이해하기 쉬운 설명이 인상적이네요...
지난주 할머니댁 다녀오면서 차창밖으로 보이는 작은 별을 보면서 울 아들이

 지구가 자전 하고 공전하는 것을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 주제로 한참을 이야기 하면서 집에 도착하였네요... 이 책은 초등학생 뿐 아니라

 6,7세 아이들도 보기 좋은 책인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