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의 상상력 - 세 살부터 시크릿 습관 살림어린이 그림책 37
스카이 번 글, 닉 조지 그림, 김경연 옮김 / 살림어린이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살부터 시크릿 습관 ... 헨리의 상상력

세살부터 시작하는 시크릿 습관...

간절히 원하고 상상하면 이루어진대요

우리 아들에게 이렇게 이야기해 주었더니

"엄마, 그럼 내가 좋아하는 장난감도 생각만하면 생기는거야?"ㅎㅎ

이제 일곱살이 된 울 꼬맹이의 상상이랍니다^^

 

 

동화책에 나오느 헨리에게 할아버지께서 선물해준

인형 딸기가 있었지요

그런데 어느날 딸기가 사라져 버렸어요... 

집을 살펴보아도 없자 할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하지요...

할아버지는 헨리에게 딸기가 함께 있다고 상상해보라고 하지요

이렇게 상상하는 것만으로 딸기를 찾을 수 있을까??? 아들에게

물어보았더니... 응...찾을수 있지...라고 답을 하네요

울 아들 동화속 주인공 헨리가 되어 보기로 했어요...

헨리는 딸기랑 탐험가가 되어 산을 오르다가

무서운 폭풍을 만나 동굴로 몸을 피하고

딸기가 요리한 콩통조림을 먹었어요...

아빠가 밖에 나가 놀라고 할때는 해적이 되고 ,

저녁을 먹으러 갈 때 냄비를 타고 우주인이

 되어 우주로 날아가기

잠을 자러 갈 때는 사냥꾼이 되었네요

 독자들을 열광시켰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시크릿...

저도 이 책을 읽고 조금 제 마음에 부정적이었던 마음이 긍정적으로 바뀌는 마법을 경험했었어요...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아이와 함께 이 책을 읽으면서 다시한번 그때의 마음가짐을 다잡을수 있었네요...무엇보다 소중한 나의 자녀에게도 시크릿의 비밀을 함께 공유할수 있었던 귀한 책이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 조금 힘든일에 좌절하던 울 아들에게 긍정의 메세지를 전해줄수 있었어요... 간절히 원하고 상상하는 것... 우리가 살아가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그것을 위해 노력하고 그 상상을 이루었을때의 기쁨 ...감격 우리 아들이 살아가면서 꼭 느낄수 있으리라 상상하니 너무 기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