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자리 맨발체조
이영경 글.그림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영경 글.그림 / 한울림어린이

이부자리 맨발체조 ...

책 표지만 보아도 웃음이 팡~~터지는 ㅋㅋ

우리 아들의 배꼽을 터지게 해주네요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은 200% 그 이상이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 활동량이 많은 울 아들도

하루종일 일하고 온 남편도 항상 발이 저리던 엄마도잠들기 전 온가족이 모여 발가락운동을 하였어요~~^^

 

 

에너지가 훨훨 넘치는 아들... 매일매일 함께 노래 틀어놓고 춤을 추는 시간을 가졌어요...

그래도 잠들려면 한참동안 방안을 왔다리 갔다리 해서 정신이 없었지요 . 그런데 이 책을 보고 왔다리 갔다리 아들과 편히 누워 함께 신나게 체조를 즐길수 있었지요~~^^

그리고 그냥 보면서 따라하는 스트레칭과는 달리 재미있는 글과 그림을 통해서 아이들도 쉽게 발 체조를 즐길수 있으며 흥미 재미 만만점이네요!!그리고 부록으로 함께 있던 부로마이드를 방에 붙여두고 책을 펴지 않아도 수시로  발 체조를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직업이 밖에서 일하는 남편도 자주 발이 아파 주물러 주곤 했는데 함께 발 체조를 하면서 온몸이 가뿐하다더라구용~~

자녀와 함께 깔깔깔 웃는 시간을 가질수 있으며 건강까지 챙기는 많은 도움을 주는 도서랍니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