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라 영어 유치원 동요 들고 다니는 동요 그림책
애플비북스 편집부 글, 조화평 그림 / 애플비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애플비 랄랄라 영어 유치원 동요를 소개할께요^^

 

       울 꼬맹이는 영어는 어린이집에서 한달에 한번 가져오는

       영어책을 반복해서 들어보고 노래해보고 하는게 다였어요

이번 좋은 기회에 애플비 영어 유치원 동요를 만나게 되어서

너무나 반가웠답니다^^

 

 

먼저 애플비 영어 유치원 동요는 마더구스 8곡이 들어있어요

크기도 너무 크거나 작지도 않고 적당하고 아이들 손에 베지

않게 보드북으로 되어있어 너무 안심이 되었어요

그리고 아이의 손에 맞게 손잡이가 되었어 외출시 들고

다니면서 들을수 있어 유용했답니다

또한 들고 다니며 책이 열리거나 할경우 대비해서 리본끈으로 책 옆을 묶을수 있도록 해두어 좋았지만 울 꼬맹이는 아직 리본 메는 것을 조금 힘들어 했네요

리본보다는 찍찍이 같은 것으로 좀 더 아이들이 쉽게

여닫을수 있는 것으로 했으면 좋았을 테지만, 리본 묶는

연습도 이번에 같이 할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너무나 귀여운 그림이  아이들의 눈길을 끌수 있도록 되어 있었고.

글자체도 적당한 크기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편안하게 보면서

 들을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영어 가사 밑에 해석이 되어있어 아이와 함께 해석을

 할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어가사가 하나 하나의 이야기로 되어 있어

간단한 동화를 읽은 느낌이었어요

 

어린이집 다녀오자 마자 영어 동요 들으면서 흥얼흥얼 따라

 부르는 울 꼬맹이

외출할때도 항상 옆에 들고 다니는 책이 되었어요^^


우리 아이 영어를 어떻게 접해줄까 고민하던

 차에 반가운 책이었어요

그리고 영어 유치원에서 부르는 마더구스...

간단하면서도 재미있고 빠른 리듬감...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영어를 접할수 있었던  책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