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항 천사와 충실 천사 - 죄가 뭐예요? 뭐예요 시리즈
바르바라 바페티 지음, 알레산드라 만토바니 그림, 김희중 옮김 / 생활성서사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죄를 지은 인간이 하느님의 자비로 어떻게 용서를 받고 진정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지를 설명해주며,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만들어진 신앙교육 도서입니다.

이 책의 저자인 바르바라 바페티는 네 자녀를 둔 엄마이고, 교육학을 공부했으며 철학학위가 있습니다.
이 책을 번역하신 김희중 대주교님은 어린이 신앙교육에 관심이 많으시며 광주대교구장을 지내셨습니다

이 책에 나와있는 '죄', '용서', '하느님의 자비', '세례성사', '진정한 행복 ', '양심성찰하는 방법' 등을 읽어가다보면, 하느님의 사랑과 자비로 죄를 용서받는 자신을 알게되고, 더욱 용기를 가지고 신앙생활을 해나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만들어졌지만, 가정 공동체 안에서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읽고 나눔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성경에 기초해서 쓰여졌기 때문에 어린이들의 신앙교육과 교리공부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이 책은 첫 영성체를 앞둔 어린이, 고해성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에게 추천하며, '죄'와 '용서'라는 주제로 갈등을 겪고 있는 모든 신자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신앙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