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6-2 (2016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 / 2016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 우등생해법시리즈  평가마스터로 학교시험 문제 없어요.


초등수학 개념을 확실히 알려주기 위해서 초등수학문제집으로

우등생해법수학으로 꾸준히 학습을 했어요.


학교시험 대비를 위해서 평가마스터 교재를 풀어 보았어요.


 


초등해법수학에서 평가마스터교재를 만나게 되는데

학교에서 보는 모든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고 해요.


단원이 들어가기전에 스토리텔링으로 이야기를 통해서

아이가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해주니깐 좋아요.


초등수학으로 평가마스터에서는 학교선생님 지도서문제로 학교 선생님들이

사용하는 지도서에 있는 문제들을 풀어 볼 수 있게 유형이 다양하게 문제를 접하게 되요.


초등수학 어렵다고 하는데 기본 단원평가와 실력단원평가로 나눠

수준별로 문제 수록 해 놓았기에 아이가 학교 시험에 당황하지

않도록 해주는 거 같았어요.


난이도 높은 단원 평가를 풀어 보아 실력을 쌓기 때문에

학교에서 단원평가,수행평가등 문제 없이 해결해 나가는

자신감도 생길 수 있었어요.

 



초등수학으로 평가마시터에서

교과서 심화 + 서술형 문제  유형을 풀어 보았는데

서술형문제 유형이 다양한 문제등을 담아 놓아 통합교과서형 문제를 풀기

때문에 교내 경시 대회에서도 확실하게 문제 연습이 가능했어요.

 

 

우등생해법수학은 수학의 개념을 확실히 알게 해주고

교과서 개념을 완벽하게 교과서 기본으로 문제를 다루고 있어

초등수학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게 해주는 초등수학문제집이에요.

 

 

지도서문제를 풀 때 차근차근 시험에 나오는 문제유형을

살펴보고 실력을 쌓았어요.


초등수학으로 정확하게 유형을 뽑아 놓은 문제들이라

단원평가,수행평가에서 핵심이 되는 문제를 풀었어요.


평가마스터로 시험대비하면서

자신감도 생기고 교과서 내용을 잘 배울 수 있어

충실하게 공부하게 되었어요.

채점도 스스로 하면서 틀린문제가 있다면

다시 한번 체크하는 습관도 길렸어요. 

 


초등수학 우등생해법수학은 평가마스터로

학교시험 대비 할 수 있게 초등수학문제집이에요.


다양한 문제를 스스로 꼼꼼하게 풀게 되고

풍부한 학습자료로 교과서 마스터로 충분한 우등생해법수학이에요.


평가마스터로 학교시험 꽉 ! 잡아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