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니까 뚝딱, 내 아이의 아침밥
다소마미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아이를 만나서 이유식도 준비해 봤지만

매일 밥을 챙겨주는것을 쉽지 않을꺼라 생각이 들어요.

매일 똑같은 반찬을 줄수 없고 입맛에 맞은 것을 찾다보면

편식을 할수도 있다는 생각에 고민을 많이 했을꺼에요.

저역시 딸아이를 키우면서 먹는 것 때문에 속상 할때가 많았어요.

다른 친구분보다 먹는 양이 적고 편식이 심해서

수저,포크,젓가락,밥그릇 등 이쁜걸루 주면 잘 먹겠지?

하지만 그것도 깜짝이였어요.

 

학교을 들어가서도 매일 아침 확인 하는것이 있어요.

바로 식단표에요..ㅠ.ㅠ

좋아하는 음식이 나오는 날에는 많이 먹고 오고

그렇지 않으면 집에 와서 배고프다고 하네요.

 

다소마미님의 엄마니까 뚝딱 내 아이의 아침밥 책을 보고

정말루 대단하신 분인거 같아요.

아이를 위해서 매일 아침밥을 맛있고 아이의 기분도 좋았을꺼에요.

정성 가득 아침밥상을 느낄수 있었어요.

 

 

엄마니까 뚝딱 내 아이의 아침밥

 

엄마니깐 할수 있다는 걸 느낄수 있어요.

 

 

책의 두깨를 볼수 있겠지요?

바로 소중한 밥상을 공개 해주셨어요.

 

 

 

봄,여름,가을,겨울로 나누고

계절에 맞는 음식으로 아이의 밥상을 요일과 주간으로 식단표를 만들었어요.

 

먹음직스럽고 아이의 아침밥상을 보면

안 먹을수 없을꺼 같아요.

 

아이가 잘 먹는 음식과 싫어하는 음식을 빨리 알아채고 적정한 양을

조절해서 식판에 세팅을 해주니깐 좋았어요.

 

 

 

정성스럽게 식판에 세팅한 음식을 볼수 있어요.

 

식판세팅으로 끝나지 않고 식판에 있는 요리를

직접 만들수 있도록 노하우도 배울수 있게 해주셨어요.

 

직접 따라하면 요리도 즐거워지고

아이가 아침을 먹는 모습을 보면 흐믓할꺼 같아요.

 

 

여름이라 수박이 냉장고에 많은 데

간단하게 수박주스를 따라 만들어 봤어요.

 

안 먹을꺼 같았는데 아이가 잘 먹었어요.

 

 

다이어트를 해야 되는데 생각하면서도

쉽게 따라하지 못했는데 아이랑 함께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도 될수 있는 식단도 있었어요.

 

저한테 필요한거 것 같아서 만들어서 먹었는데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편식이 아직도 있는 딸아이한테

아침을 먹으려고 노력하는 엄마로써

엄마니까 뚝딱 내아이의 아침밥 도서를 만나 행복했어요.

 

힘들어도 다소마미님의 특별한 노하우를 전수 받아

열심히 아침밥을 챙겨 볼께요..

 

아이의 건강을 챙겨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1-08-26 23: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