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수학 6-2 (2016년) 초등 셀파 해법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5월
평점 :
절판


셀파해법수학으로 2학기 초등수학 완전정복!

초등수학문제집으로 추천해요.


2학기 시작하면서 셀파해법수학으로

알기쉬운 개념설명과 자기주도학습하면 스케줄표에 맞쳐서

공부하고 있어요.


 

셀파해법수학 문제집과 학교 교과서와의 연계되는 부분이 많아서 좋아요.

학교 수업을 하고 와서 과제를 할 때 문제풀어 본 부분을 체크하면서

공부하는 모습도 보았어요.


1단원 쌓기나무에서는 쌓기나무의 수를 배우는 부분에서

교과서와 같은 문제유형을 풀어 볼 수 있었어요.


교과서 보면 어렵게 생각하는 부분도 셀파해법수학에서는

전개도를 펼쳐 놓아 쉽게 이해하도록 해줬어요. 


3단계 원기둥,원뿔,구를 배우고 있는데 교과서를 갖고와서

셀파해법수학 문제집과 학교 교과서 보고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 할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셀파해법수학은

교과서 유형과 익힘책유형으로 학교 시험에 잘 나오는 교과서, 익힘책 문제 유형을

뽑아 놓아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었어요.



셀파해법수학에서는

개념 설명과 노하우를 담은 셀파만의 개념 설명으로

이해가 빠르고 개념의 정리가 잘 되어 학습하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학교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를 실수하지 않도록

문제를 뽑아 셀파 특강까지 보여주고 스스로 체점을 하여

다시한 번 체크하는 습관도 길러줬어요.


셀파해법수학 덕분에

학교 수업진도를 잘 따라가고 교과서의 내용도 이해가 쉬워서

단원 시험도 잘 보았어요.



 


계획한 스케줄표대로 공부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셀파해법수학 문제집과 학교 교과서와 연계된 부분도 찾아서

스스로 학습 할 수 있게 해줘요.


아이가 자기주독학습으로 이끌어 줄수 있는

 초등수학문제집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