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자습서 6-2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카카오프렌즈의 우공비자습서 과학으로
교과서 완벽하게 학습해요.

집에서 학습할때 어려운 과목중에도 과학은 스스로 학습하기 어려워요.
하지만 우공비자습서를 통해서 교과서 완벽하게 학습하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표지가 되어서 아이가 참 좋아해요.
딱딱하지 않다는 이미지를 준다고 하네요

우공비 자습서 과학 6-2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우공비자습서 과학 공부 계획표에요.

공부를 시작하기 전 나의 다짐도 써 보고
계획표에 일주일에 4번 공부할 날짜도 적어 보았어요.
공부후 꼭 표시도 해보고요.

내 기분을 표정으로 표현해 그리기에서 카카오프렌즈 스티커가 있다면
더욱 좋아했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탐구주제는 어떻게 정할까요?에서 실험관찰 보고서를 쓸수 있도록 정리가 잘 되어 있어요.
학교에서 탐구보고서 제출할 때 도움이 많이 되었던 부분이에요.


​단원을 시작하기전에 스토리텔링 만화학습으로 재미있게 해줄  수 있어요.


교과서 내용을 딱딱하지 생각하지 않고
재미있는 학습만화로 먼저 접하게 되니깐 좋아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우공비자습서에서
​개념학습에 도움이 되도록 배경지식과 함께 교과서 완전학습을 하게 되요.


우공비자습서 과학은 용어사전으로 어려운  낱말을 풀이 있어서 좋고,
직접 해 본 것처럼 꼼꼼하게 설명과 그림으로 충분히 이해가 되었어요.

 

핵심정리하기를 통해서 실험 관찰과 과학 글쓰기를 충분히 해결 할 수 있어요.
학교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라 좋았어요.


교과서 내용을 친절하게 개념을 정리해주고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도 있어요.


개념을 잘 이해학 확인 했다면 단원평가와 실력평가
그리고  서술형평가까지 다양한 문제유형을 풀어 보았어요.


학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첫단원 시작을 풀었어요.
아이가 개념을 쉽게 이해하도록 하나씩 설명이 되어
문제 풀때 어려운 부분이 없었다고 했어요.
채점하면서 기분이 좋은 표정을 짓고 있었어요.


기본평가 문제를 풀고 나서 우공비자습서 과학으로
자신감도 가질 수 있고 서술형문제도 충분히 이해가 되었어요.

학교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하고 학교 과제도
우공비자습서 과학으로 해결 할 수 있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