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초등 과학 6-2 (2016년) 초등 오투 과학 (2016년)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과학 오투 6-2는 그림과 설명이 잘 되어있는 초등과학교재에요.


초등과학교재로 

교과서 내용이 잘 담아 있는 초등과학 오투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6학년 2학기 초등과학 오투로 문제를 완벽하게 이해하도록 학습할께요.



생생하게 보는 과학 교재 오투에요.

초등과학 오투 6-2 문제집을 만났어요.


  본교재와 시험대비교재 그리고 정답과 해설로 나눴어요.


핵심요점정리를 보고 과학 용어및 중요용어들을 확실하게 익히고

자세히 설명이 되어서 어렵지 않게 초등과학 핵심요점정리를 했어요.


초등과학 오투는 중요 개념을 그림과 간단하게 설명을 통해 정리하게 해주고

새 교과과정에 제시한 통합교과내용을 다루고 있기에

교과서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하게 되어요.


핵심요점을 익혔다면 기본문제를 풀어 보는것도 좋았어요.

그림으로 자세한 설명이 되었는데 핵심개념을 잘 이해했기에

과학문제 풀때 어렵지 않았어요.



 

 

초등과학 문제유형을 다양하게 풀게 되니깐

실력문제를 보고 풀면서 실력이 쑥쑥 잘라게 되어요.


통합교과 개념+문제를 풀면서 교과내용 외에도 좋은 지식을 얻게 되는거 같았어요.



초등과학 오투는
단원마무리를 요점정리를 해줘서 학교수업에서 놓친 부분도 체크하고
  단원평가 1,2회를 풀면 학교시험대비도 해주니깐 좋아요.




시험대비를 위해서 서술형유형 문제를 많이 풀어 보는게 좋은데

서술형길잡이 코너를 통해 쉽게 서술형,논술형 문제의 답을 완성 시킬수 있어요.


개념문제도 풀어보고 시험대비 문제유형도 꼼꼼하게 살펴 보았어요.


시험대비교재가 따로 있어서 시험볼 때 풀어 보면 좋을꺼 같아요.

실전 문제중심으로 이루어져서 시험보는 것처럼 느낄 수 있거든요.


초등과학 오투로 그림과 설명이 잘 되어 있는 교재라서

초등과학 개념을 3단계 문제를 통해 완벽하게 알 수 있어요.


한눈에 정리가 잘 되어 있다는 것도 좋고

꼭 나오는 문제유형을 담고 있는 초등과학교재에요. 

 


초등과학 핵심요점 개념문제를 풀어 보았는데 술술 잘 풀었어요.


학교 진도교재로 단원별 문제유형과 서술형,논술형문제가 있고

시험대비 교재로 꼭 나오는  다양한 문제를 수록 된 초등과학 오투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