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사회 6-2 (2016년) 초등 완자 시리즈 (2016년)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문제집/초등완자/비상교육/완자문제집/초등사회


방학을 시작하고 아이와 2학기 준비를 시작했어요.

어떤 문제유형을 풀어 보면 좋을지 살펴 봤어요.


초등사회 성적이 살짝 안 좋다는 생각에

개념이 잘 되어 있는 부분으로 선택 하는게 좋겠다 싶었어요.


 


  내 옆에 선생님 완자 초등사회 6-2으로

비상교육 체험단으로 만나게 되었어요.


초등문제집으로 초등완자는

교과서 학습의 힘! 완자가 길러줍니다!

문구는 눈에 쏙 들어 왔어요.


내 옆에 선생님 완자 초등사회에서는

완자 공부 계획표을 활용하면 좋아요.


저희 아이는 화,목요일 오전시간에 풀기로 결정 했어요.

 


학습을하고 나서 체크하면

 자녀가 얼마나 학습을 잘하고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충분히 공부계획을 하루에 가뿐하게 학습하도록 만들어주셨어요.


 


초등사회 학습하고 학교 과제를 낼때 보면

초등참고서 없을 경우 난감한데 초등완자에서는

교과서 문제 미니전과가 있는거에요.

비상교육완자만의 매력을 갖고 있는거 같아요.


스토리텔링으로 단원을 미리 만나게 되어

초등사회 단원을 들어갈 때 살짝 긴장을 풀어 줬어요.

 

 

 


만화학습으로 이끌어 주니깐 재미있게 읽었어요.

 

초등문제집/초등완자/초등사회/비상완자


초등사회에서 개념을 확실히 한눈으로 쏙 보여주고

개념을 즐겁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과 만화로 쉽게 만나고 공부가 쉽게

이해가 되어요.


내 옆에 선생님 완자 초등사회에서는

교과서 재미 곱하기와 핵심 포인트로

교과서 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사진과 그림으로

학습이 되었다면 개념핵심을 확인해요.

 

 


  용어사전이 바로 옆에 있어

어렵지 않게 초등사회 개념을 익히게 되었어요.

기본문제가 있기에 바로 개념을 확인하는데 도와주고 있어요.

 

 

 


내 옆에 완자 초등사회는 개념그래픽과 핵심자료문제로

개념을 명확하게 그림으로 이미지화하여 오랫동안 기억에 남도록 해주는 부분이에요.


 교과서 개념을 익혔다면 실력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쌓는 것도 좋았어요.



서술형논술형문제는 교과서 개념을 통합교과소재를 이용하여

학습을 신경써주고 서술형문제유형을 잘 풀어 볼 수 있게 만들어졌어요.


단원정리와 단원평가는 QR코드 동영상 강의 제공까지 있어서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다시한번 초등사회를 학습하는 것도 좋았어요.

 

초등사회 개념을 익혀서 문제를 스스로 풀어가는 모습이에요.

 

초등사회는 공부는 매일 학습할 수 있고 개념을 즐겁게 익히면서

  창의 사고력 퀴즈도 풀어 보았어요.


 


시험대비완자에서는 기본부터 핵십요점까지 그리고

쪽지시험을 볼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시험 볼때 쪽지시험으로 핵심을 쏙쏙 익히게 되어 좋아요.

단원평가 문제유형도 다양하니깐 시험대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어요.

 

 

초등학습으로 교과서 의 개념을 확실히 파악이 되었다면

초등사회 문제를 풀어 보고 스스로 확인하는 습관까지

길러줄 수 있어요.

 

 

공부계획표에 맞쳐서 요일에 맞게 스스로 초등학습사회를 풀어

꾸준히 매일 공부하면 초등사회 2학기도 문제가 없을꺼 같아요.


자기주도적으로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초등완자 매력에 빠졌어요.

 

자녀도 비상교육 초등완자로 사회학습을 해서

어렵지 않게 개념을 알게 되어 좋았다고 꾸준히 방학동안

학습할 수 있겠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